본문 바로가기

상품 검색

장바구니0

FAQ

FAQ 목록

  1. Q

    배송 추적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기본적으로 가능합니다.

    배송이 시작되면 배송 정보를 메세지로 보내드리며, 배송 업체(로젠 택배)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문제가 있으실 경우, 1661-6809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확인/안내해 드립니다.

  2. Q

    오늘 구매했는데 언제 도착할까요?

    A

    작은 도서(섬)를 제외 하면 2~3일 이내에 배송 됩니다.  감사합니다.

  3. Q

    a/s 를 받으려면 구매 내역이 있어야 하나요?

    A

    기본적으로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구매자 이름을 통보해 주시면, 구매 일자 확인이 가능하므로 유상/무상 등의 A/S 가 가능합니다.

  4. Q

    배송은 얼마 정도 걸리나요?

    A

    먼 도서(섬) 지역을 제외하면 2~3일 이내입니다. 배송 업체는 로젠 택배입니다.   감사합니다.

  5. Q

    제주도 서귀포 시에 사는데요?  배송 비가 무료인가요?   며칠이나 걸리는지요?

    A

    제주도에 대해서 별도로 배송 비를 받지 않습니다.

    배송 비는 무료입니다.  감사합니다.

  6. Q

    반품 규정에 대해서 알려주세요.

    A

    각 제품 별 상세 페이지의  제일 마지막 페이지 “반품 및 환불 규정”을 참고하세요.

  7. Q

    쿠팡 등 일반 쇼핑몰에도 동일한 상품이 나와 있는데, 다른 회사에서도 판매 중인 것인지요?

    A

    본 쇼핑몰에서 판매 중인 모든 제품은 ㈜코아스트론만이 유일하게 판매하는 제품입니다.

    모든 일반 쇼핑몰도 본사(코아스트론)이 직접 판매하는 동일한 제품입니다.

    단, 각 쇼핑몰 별로 각종 거래 조건이나 프로모션 정책 등에 따라서 가격이 약간 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  8. Q

    일반 쇼핑몰에서 구매해도 A/S 가 잘 되는지요?

    A

    물론입니다.   모든 제품에 대해 본사가 (코아스트론) A/D 를 성실하게 해드립니다.

  9. Q

    병원에서 구입할 경우 식약 처 허가 관련 필요한 서류를 제공해 주실 수 있는지요?

    A

    물론입니다.  쇼핑몰 대표전화(1661-6809) 또는 본사(02-564-2311)로 전화 주세요.

  10. Q

    A/S는 잘 되는지요?

    A

    예, 본사에 전문 고객서비스팀이 있으므로 유.무상 규정에 따라 성실하게 A/S 해드립니다.


맨위로
회사소개 법적고지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